알티베이스, 日 기업에 DBMS 공급
일본 유통 회사, 성능·안정성·신뢰성 검토 후 판매관리시스템 DBMS로 알티베이스 선택
알티베이스(대표 장재웅, Altibase)는 일본 유통 전문 회사의 판매관리시스템에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을 공급했다고 17일 밝혔다.
판매관리시스템은 잦은 업데이트 작업으로 병목 현상이 있어 고성능이 필요해 알티베이스 DBMS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 기업은 DBMS의 성능은 물론 안정성과 신뢰성을 수개월 동안 면밀히 검토한 후 알티베이스 제품을 최종적으로 선택했다.
기업 관계자는 “알티베이스 인-메모리(In-Memory) 기능을 통해 병목이 발생하는 현상을 풀고 기존 오라클(Oracle) DBMS와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작업 또한 매우 신뢰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알티베이스는 “일본 시장에 진출한 후 금융 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알티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알티베이스는 13년 전인 2003년에 중국과 일본에 진출해 꾸준하게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티베로, 선재소프트 등 국산 DBMS 기업도 중국과 일본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판로를 개척하고 있는 중이다.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