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캠프, “스트레스야 놀자!”
홍캠프의 슬로건은, ‘스트레스야 놀자!’이며, 홍캠프의 기업 이념인 힐니스(Healness)는 ‘힐링(Healing)과 행복(Happiness)’의 합성어다. 웰빙, 힐링에 이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만든 단어다.
스트레스 치유 전문기업 홍캠프(대표 김홍수)는 오는 2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2014년 한국관광공사 ‘창조관광사업 공모전’ 수상기업인 홍캠프는 심리치료와 아웃도어 체험을 조합한 융합캠프를 진행하는 업체다. 홍캠프는 아웃도어에서 실행하는 음악 심리치유, 미술 심리치유, 숲 치유 등을 통해 직장인, 가족, 청소년의 스트레스 치유를 목표로 한다.
홍캠프의 슬로건은, ‘스트레스야 놀자!’이며, 홍캠프의 기업 이념인 힐니스(Healness)는 ‘힐링(Healing)과 행복(Happiness)’의 합성어다. 웰빙, 힐링에 이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만든 단어다.
2015 내나라여행박람회 창조관광기업관에 참가하는 홍캠프는 ‘두그루 드럼서클’을 선보인다. 드럼서클은 이벤트 홀에서 하루 세 차례씩 세계 각국의 타악기 체험과 동시에 심리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홍캠프는 또 부스에서 ‘힐니스 별자리교실’, ‘힐니스 음악 심리치유’, ‘힐니스 국악난타’, ‘힐니스 미술 심리치유’ 등의 체험 도구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를 통해 전시회 리플릿을 담거나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에코백과 아웃도어용 방석도 제공한다.
김홍수 홍캠프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필드에서 갈고 닦은 여행과 캠핑 노하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힐니스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활동 영역을 가족캠핑에서 감정노동자를 위한 힐니스 프로그램과, 기업 워크숍, 청소년 직업 캠프로 확대했다”면서 “내나라여행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홍캠프의 힐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참가 의의를 밝혔다.
홍캠프는 또한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는 ‘창조관광기업 사업설명회’에 참가한다.
홍캠프는 이 자리에서 지방자치단체의 관광 주간, 지자체 축제 힐니스 캠프, 외국인 캠핑 페스티벌 등 지역 기반의 신규 관광자원 발굴과 활용 등의 협업 방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 설명회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코엑스 세미나실 300호에서 개최된다.
한편 홍캠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힐니스 프로그램은 홍캠프 홈페이지www.hongcam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