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땅 짚고 헤엄치기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03 땅 짚고 헤엄치기

김동희는 건축가다. 건축사사무소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 소장이다. 드로잉과 설치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희망하며, 스토리텔링이 있는 건축을 추구한다. 더 많은 이야기는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홈페이지(http://www.kddh.kr, http://cafe.naver.com/kimddonghee)에서 볼 수 있다.

사람과사회는 건축가 김동희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의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딱딱한 느낌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건축을 그림, 글, 일러스트,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함으로써 건축을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림 중에는 건축을 포함하지 않은 그림도 있고 글이 없는 것도 종종 있습니다. 편집자註

한 번쯤은 친구 앞에서 자랑이라도 하듯이 땅 짚고 헤엄칠 일이라며 호기 있게 이야기 한 적이 있을 것이다. 물고기는 호기 있기 혀를 뻗어서 땅을 짚고 물구나무를 선다. 그래 봤자 물고기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 물고기는 재미있는 존재다.

About 김동희 (4 Articles)
건축가다. 건축사사무소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 소장이다. 드로잉과 설치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희망하며, 스토리텔링이 있는 건축을 추구한다. 더 많은 이야기는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홈페이지(http://www.kddh.kr, http://cafe.naver.com/kimddonghee)에서 볼 수 있다.
Contact: Websit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