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송중기·송혜교는 꿀 피부 어떻게 만드나

송중기_홈피_01 송혜교_20130215111705224

 

요즘 송중기와 송혜교 피부에 대한 관심이 화제다.

뷰티 프로그램에서 송혜교와 송중기의 맑고 투명한 피부가 최근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송혜교의 맑고 투명한 피부, 송중기의 우윳빛 피부, 고현정의 피부 등 세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없을까.

피부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다면 대구 비엘성형외과피부과를 찾아가보자. 임현정 비엘피부과원장 원장의 노하우가 입소문을 타면서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남녀들이 즐겨 찾고 있기 때문이다.

임 원장은 모공 관리와 피부의 톤이나 결이 좋아지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아기주사를 이용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아기주사는 몇몇 병원에서만 시술이 가능하다. 하지만 임 원장은 다른 방법으로 시술한다. 먼저 더마 스탬프나 피부 재생에 사용하는 오토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 시술 후 아기주사 앰플을 뿌려 스며들게 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뿐만 아니라 직접 성장 인자를 주사하거나 DNA재생주사(PDRN)인 라블랄을 복합시술하기도 한다.

임 원장은 “특히 DNA재생주사는 현재 동안 시술을 위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시술”이라며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시술하면 거의 모든 피부 콤플렉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봐도 된다”고 말했다.

임 원장은 또 시술 이후에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하여 탄력이 증가하면서 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모공도 작아지고 안색 또한 서서히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그러나 필러 시술처럼 즉시 피부 볼륨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 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시술 효과에 대해서도 제대로 이해한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About 김종영 (889 Articles)
사람과사회 발행인이자 편집장이다. ‘글은 사람과 사회며, 좋은 비판은 세상을 바꾼다’는 말을 좋아한다. weeklypeople@gmail.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