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시놀로지, 1PB 백업 NAS 발표

기업 업무 환경 맞춰 확장성·복구·정보처리 등 고성능 제공

시놀로지 RX18016xs+와 RX1216sas는 가장 최신의 NAS용 웹 기반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 DSM)에서 가동되며, 업무의 생산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사진=시놀로지

네트워크 스토리지인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업체인 시놀로지(Synology)가 고성능 기업용 NAS 새 제품 RS18016xs+와 확장형 유닛 RX1216sas를 6일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기업 업무 환경에 맞춰 확장 능력과 특정 시점 데이터 복구, 정보처리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클 왕(Michael Wang) 시놀로지 제품 담당 매니저는 “차세대 NAS 서버인 RS18016xs+는 백업 전략을 간소화하면서도 1페타바이트(PB) 이상의 스토리지 공간으로 확장이 가능하다”며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최신의 스토리지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에게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놀로지 RX18016xs+와 RX1216sas는 가장 최신의 NAS용 웹 기반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 DSM)에서 가동되며, 업무의 생산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한편 시놀로지는 ‘PC 매거진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신뢰성·전체만족도·가치·추천의향 등을 포함한 모든 설문조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놀로지] RS18016xs+ 측면 01

About 김종영™ (890 Articles)
사람과사회 발행인이자 편집장이다. ‘글은 사람과 사회며, 좋은 비판은 세상을 바꾼다’는 말을 좋아한다. weeklypeople@gmail.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