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와콤, 와콤스토어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월 27일까지 오프라인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담요 증정

전국 와콤스토어는 ▲하이케이넷(용산아이파크몰) ▲KA정보통신(강변테크노마트) ▲레투스(신도림테크노마트) ▲코티니(용산 전자상가) ▲오픈몰(마포구 망원동) ▲당필모(용산 전자랜드) ▲명인전산(대구시 북구) ▲두다시스템(광주시 서구) ▲다컴시스템(울산시 울주군) 등 총 9개 매장이 있으며, 매장 정보는 와콤 공식 블로그( www.wacomkoreablog.com/6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은 1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와콤은 1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 )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에 상관 없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하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는 구매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와콤스토어는 와콤의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서울 6개 매장을 비롯해,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 9개 매장이 있다.

와콤스토어에서는 사용자들이 신티크를 비롯한 다양한 와콤 태블릿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고, 와콤의 전 제품을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사용자들에게 꼭 맞는 태블릿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튜어스, 인튜어스프로, 신티크, 신티크 컴패니언 등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과 스타일러스 라인업과 뱀부 스파크가 전시되어 있고, 구매 가능하다.

전국 와콤스토어는 ▲하이케이넷(용산아이파크몰) ▲KA정보통신(강변테크노마트) ▲레투스(신도림테크노마트) ▲코티니(용산 전자상가) ▲오픈몰(마포구 망원동) ▲당필모(용산 전자랜드) ▲명인전산(대구시 북구) ▲두다시스템(광주시 서구) ▲다컴시스템(울산시 울주군) 등 총 9개 매장이 있으며, 매장 정보는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임선미 (63 Articles)
사람과사회 기자. sunny6759@hanmail.net
Contact: Websit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