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유라시아가 궁금하세요?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한국APEC학회 유라시아포럼과 '유라시아 아카데미' 개최

한국해양수산개발원(원장 김성귀)과 APEC학회 유라시아포럼이 ‘유라시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유라시아 아카데미’는 환동해를 포함한 유라시아 전반에 대한 해양인문학적 정보를 제공하고 토론을 통해 지역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강좌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원장 김성귀)과 APEC학회 유라시아포럼이 ‘유라시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 아카데미는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1달 동안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 수강료는 없으며,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 중 일부를 선발해 서류심사를 거쳐 유라시아 국가 시장조사 요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유라시아 아카데미는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1달 동안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 수강료는 없으며,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 받으며 문의는 APEC학회로 하면 된다.

유라시아가 궁금하세요?

한국해양수산개발원(원장 김성귀, KMI)과 APEC학회 유라시아포럼이 ‘유라시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 아카데미는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1달 동안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 수강료는 없으며,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 중 일부를 선발해 서류심사를 거쳐 유라시아 국가 시장조사 요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수강 인원은 50명이며 장소는 서울YMCA 신관이다. 수강을 마치면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 명의로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수강 신청 접수는 3월 31일까지 받으며 문의는 APEC학회(031-889-1233, 010-8387-8300)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아카데미는 환동해를 포함한 유라시아 전반에 대한 해양인문학적 정보를 제공하고 토론을 통해 지역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강좌다.

About 사람과사회™ (260 Articles)
사람과사회 홈페이지 관리자 계정이다. thepeopleciety@gmail.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