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글 쓰는 물고기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02 글 쓰는 물고기

김동희는 건축가다. 건축사사무소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 소장이다. 드로잉과 설치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희망하며, 스토리텔링이 있는 건축을 추구한다. 더 많은 이야기는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홈페이지(http://www.kddh.kr, http://cafe.naver.com/kimddonghee)에서 볼 수 있다.

사람과사회는 건축가 김동희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의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딱딱한 느낌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건축을 그림, 글, 일러스트,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함으로써 건축을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림 중에는 건축을 포함하지 않은 그림도 있고 글이 없는 것도 종종 있습니다. 편집자註

물고기가 글을 쓴다는 것은 순 거짓말이다. 너무 뻔한 거짓말이 오히려 재미있다. 우리끼리 다 알고 속아 주었다고 말하는 경우가 있다. 그림을 볼 때 다 알고 속아주면서 재미를 느끼면 그것 또한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About 김동희 (4 Articles)
건축가다. 건축사사무소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 소장이다. 드로잉과 설치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희망하며, 스토리텔링이 있는 건축을 추구한다. 더 많은 이야기는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홈페이지(http://www.kddh.kr, http://cafe.naver.com/kimddonghee)에서 볼 수 있다.
Contact: Websit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