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순둥이 건물 바(Bar)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04 순둥이 건물 바(Bar)

김동희는 건축가다. 건축사사무소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 소장이다. 드로잉과 설치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희망하며, 스토리텔링이 있는 건축을 추구한다. 더 많은 이야기는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홈페이지(http://www.kddh.kr, http://cafe.naver.com/kimddonghee)에서 볼 수 있다.

사람과사회는 건축가 김동희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의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딱딱한 느낌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건축을 그림, 글, 일러스트,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함으로써 건축을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림 중에는 건축을 포함하지 않은 그림도 있고 글이 없는 것도 종종 있습니다. 편집자註

건물과 물고기는 아무 관계가 없지만 둘이 만나면 재미있을 것 같다.
어릴 적 병원놀이가 그렇게 재미있었던 것은 의사가 부러웠다기보다는 어른이 되어서는 절대로 못해 볼 의사 역할이기에 더욱 해보고 싶었던 것은 아닌지.
우리에게는 잊어진 과거의 기억보다는 앞으로 생길 신선한 재미난 일들이 기대되는 어른으로 남는다.

 

About 김동희 (4 Articles)
건축가다. 건축사사무소 케이디디에이치(KDDH) 대표 소장이다. 드로잉과 설치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희망하며, 스토리텔링이 있는 건축을 추구한다. 더 많은 이야기는 ‘건축가 김동희의 건축 이야기’ 홈페이지(http://www.kddh.kr, http://cafe.naver.com/kimddonghee)에서 볼 수 있다.
Contact: Websit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