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박세준 이사, 산자부장관 표창

Frost & Sullivan 박세준 이사, KOTRA 창립 55주년 기념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박세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 한국 지사 이사가 6월 20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박세준 이사(오른쪽)는 “산업 간 경계가 사라지고, 신기술들의 출현과 발전으로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와 새로운 사업모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글로벌 산업 리서치 컨설팅 기관으로서 우리나라 기업들이 이러한 큰 미래 변화의 흐름에 잘 준비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세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 한국 지사 이사가 6월 20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박세준 이사는 서울 KOTRA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OTRA 창립 55주년 기념식에서 무역 및 외국인 투자 진흥을 통해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인호 산업통상자원부 제 1차관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박세준 이사는 “산업 간 경계가 사라지고, 신기술들의 출현과 발전으로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와 새로운 사업모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글로벌 산업 리서치 컨설팅 기관으로서 우리나라 기업들이 이러한 큰 미래 변화의 흐름에 잘 준비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bout 사람과사회™ (260 Articles)
사람과사회 홈페이지 관리자 계정이다. thepeopleciety@gmail.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