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GIT, 솔루션즈데이 개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산업혁명에 대응하는 방법을 찾다

굿모닝아이텍(주)(GIT, 대표 이주찬)은 오는 4월 10일(수)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GIT솔루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과 4차산업혁명에 대응하는 방법을 찾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4월 10일, IT 솔루션 설명과 적용 사례를 알리는 행사가 열린다.

굿모닝아이텍(주)(GIT, 대표 이주찬)은 오는 4월 10일(수)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GIT솔루션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4차산업혁명에 대응하는 방법을 찾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인공지능(AI), 5G, 로봇, 드론, 대화형 플랫폼, 실감형 미디어, 블록체인 등 다양한 기술이 상호 연결되고 지능화하는 시대에 기업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다룬다. 이를 위해 GIT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설명하고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전 9시부터 접수 및 등록을 시작하며 오전 주제는 △MS가 바라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MS, 10시), △AI 구현을 위한 제언(NVIDIA, 10시 40분), △4차산업혁명GIT(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11시 20분) 등이다.

오후에는 △트렉 1 클라우드 인프라, AI/ML/빅데이터, △트렉 2 정보보호 및 매니지먼트로 나눠 진행한다. 오후 주제의 경우 클라우드 환경과 전략을 비롯해 AI, 보안, 플팻폼 등 솔루션과 사례를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GIT가 주최하고 VM웨어, 넷앱, 퓨어스토리지, NVIDIA, 레트햇, 베리타스, 젠데스크, KT 등이 협력사로 참여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 GIT 측은 “현장 등록은 제한이 있는 만큼 사전 등록을 해주길 바란다”며 “교육이수증 등도 요청하면 현장에서 발급해줄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등록 http://www.onlineevent.kr/git/190410/register.html
문의 02-3775-2347, 최훈재 팀장 goodmkt@goodmit.co.kr

GIT솔루션즈데이는 인공지능(AI), 5G, 로봇, 드론, 대화형 플랫폼, 실감형 미디어, 블록체인 등 다양한 기술이 상호 연결되고 지능화하는 시대에 기업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다룬다. 이를 위해 GIT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설명하고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전 9시부터 접수 및 등록을 시작하며 오전 주제는 △MS가 바라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MS, 10시), △AI 구현을 위한 제언(NVIDIA, 10시 40분), △4차산업혁명GIT(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11시 20분) 등이다. 오후에는 △트렉 1 클라우드 인프라, AI/ML/빅데이터, △트렉 2 정보보호 및 매니지먼트로 나눠 진행한다. 오후 주제의 경우 클라우드 환경과 전략을 비롯해 AI, 보안, 플팻폼 등 솔루션과 사례를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About 김종영™ (915 Articles)
사람과사회 발행인이자 편집장이다. ‘글은 사람과 사회며, 좋은 비판은 세상을 바꾼다’는 말을 좋아한다. weeklypeople@gmail.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