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사회™ 뉴스

‘좋은’ 오피스텔 찾으세요?

가우디오피스텔, 서울 동북권 개발지 장안동 장한평역 18층 99세대 분양

장안동 역세권에 들어서는 ‘1.5룸 복층’ 가우디오피스텔이 좋은 이유는 뭘까? 가우디오피스텔(동대문구 장안동 364-5)은 장안동에 들어서는 최초의 1.5룸 복층 오피스텔이다. 지하 2층 지상 18층 99세대 규모다. 꼼꼼하게 살펴보면 주거, 투자, 편의성 등 볼수록, 따져볼수록 마음에 드는 이유를 찾을 수 있다. 사진=가우디오피스텔

가우디오피스텔 측은 “장안동 가우디오피스텔은 복층으로 한 층을 더 쓰고, 1.5룸으로 한결 더 넉넉하게 설계한 하이브리드 오피스텔”이라며 “설계와 디자인을 차별화해 시대에 흐름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리한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오피스텔 입주자와 투자 가치를 찾으려는 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가우디오피스텔

넓고 편리한 최신 오피스텔 찾으세요?

‘1.5룸 복층’ 가우디오피스텔에 ‘눈길’을 주고 싶은 이유
서울 동북권 개발지 장안동 장한평역 18층 99세대 분양

“넓고 편리한 최신 오피스텔을 찾으세요?”

“그렇다면 가우디오피스텔을 주목해 보세요!”

넓고 편리하고 최근에 지은 오피스텔이면서 역세권에 있고 입주는 물론 투자와 매매까지 가능한 오피스텔을 찾는다면, 서울 동북권 개발지인 장안동 장한평역 근처에 있는 가우디오피스텔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가우디오피스텔(동대문구 장안동 364-5)은 장안동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1.5룸 복층’ 오피스텔이며 18층 99세대 규모다. 특히 개발 역세권에 있는 1.5룸 복층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가우디오피스텔은 16일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처음으로 1.5룸 복층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며 “장한평역 근처에 있는 가우디오피스텔은 장안동에서 1.5룸 복층을 처음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지하 2층 지상 18층 99세대 규모의 오피스텔이며, 100세대 미만이기 때문에 전매도 가능한 만큼 투자 가치도 높다”고 밝혔다.

장한평역 주변은 서울시가 지구단위계획 구역으로 지정, 역 주변을 중심으로 상암월드컵경기장 2.5배에 달하는 52만㎡ 규모로 개발할 예정이다. 계획에 따르면 이곳은 자동차산업 메카로 개발할 예정이다. 주거와 상업이 어우러지는 곳으로 개발이 이뤄진다는 의미다.

현재 가우디오피스텔은 교통, 수요, 생활 등 오피스텔이 갖춰야 할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오피스텔이 있는 위치는 장한평역 인근에 위치하며 세종대, 서울시립대, 한양대 등 6개 대학이 포진해 있다. 또한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해 2021년 착공 예정인 청량리역 GTX C 노선의 경우 향후 의정부~청량리~삼성 구간을 소요 시간이 16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면목선 경전철이 22년 착공 예정이며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장한평역 일대는 20~40대 거주자가 많고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병원, 답십리공원, 장평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오피스텔 내부에 입주자 전용 피트니스클럽, 옥상정원 등 문화·건강·상업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기, 보일러, 현관 출입문 등은 사물인터넷(IoT) 시스템과 연결돼 있다. 또한 원룸과 거실을 결합한 유럽식 인테리어를 적용해 1인 가구에 잘 어울리도록 한 점도 눈에 띄는 장점이다.

가우디오피스텔 측은 “장안동 가우디오피스텔은 복층으로 한 층을 더 쓰고, 1.5룸으로 한결 더 넉넉하게 설계한 하이브리드 오피스텔”이라며 “설계와 디자인을 차별화해 시대에 흐름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리한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오피스텔 입주자와 투자 가치를 찾으려는 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About 김종영™ (915 Articles)
사람과사회 발행인이자 편집장이다. ‘글은 사람과 사회며, 좋은 비판은 세상을 바꾼다’는 말을 좋아한다. weeklypeople@gmail.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