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을 맞추다
“초점을 맞추면 모든 것이 보입니다”…애드컬리지, 19일부터 이태원서 광고제
“초점을 맞추면 모든 것이 보입니다.”
대학생연합 광고동아리인 애드컬리지(AD College)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태원 소셜테이블 3층 S플러스 갤러리에서 ‘타겟 마케팅’을 초점을 두고 ‘FOCUSING : 초점을 맞추다’라는 주제로 제26회 광고제를 개최한다.
이번 광고제는 타깃 마케팅을 접목한 ‘범인 찾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탐정이 되어 각각의 광고가 의미하는 타깃을 추리한다.
타깃 마케팅은 광범위한 소비자들 중 제품에 적합한 소비자로 타깃을 좁혀 보다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Focusing : 초점을 맞추다’에서는 각각의 광고 작품들이 타깃을 명확히 드러내는 것에 집중해 광고 대상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대학생 실내디자인 연합동아리 UIID와 함께 광고제 공간을 구성해 관람객들의 참여도와 몰입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드컬리지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광고제를 개최하는 애드컬리지는 서울 경인지역의 4년제 대학생연합 광고동아리다. 현재 활동 인원 60여 명, 총 등록 인원 1000여 명이 참여하고 있다.
제26회 광고제 ‘FOCUSING : 초점을 맞추다’ 전에도 제24회 광고제 ‘인사이트’와 제25회 광고제 ‘반칙’ 등 매년 광고제를 통해 대학생들의 넘치는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있다.
Leave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